학생부 종합전형 전문입시연구소 지양희교육연구소(소장 지양희)가 다가오는 고등학교 입시 시즌에 맞춰 2019년도 온라인 첨삭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대학 입시 전문 브랜드 지양희교육연구소는 10월10일부터 중학생을 대상으로 고등학교 입시지도 서비스를 시작한다. 특목고 및 자사고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자기소개서  첨삭서비스를 이용하는 수험생은 서울대학교 출신 첨삭 전문 수석연구원의 1차 첨삭, 학생의 자기소개서 수정, 첨삭전문연구원들의 검토 및 재수정 2차 첨삭 단계를 거쳐 최종 완성본을 받게 된다. 지양희교육연구소는 모든 첨삭과정을 지양희 소장이 직접 책임 및 관리하여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학생부 종합전형 전문입시연구소로 ‘학생부 종합전형 합격 전략’을 주제로 다년간 강연 및 설명회를   진행해 온 지양희교육연구소에선 자기소개서 첨삭에 앞서 학생부 분석 작업도 진행된다. 해당 과정을 통해 수집된 자료는 지원자 개개인의 특성을 반영한 차별화된 자기소개서를 제작하는데 활용될 예정이다.
 
지양희 소장은 “온라인 첨삭이지만 1대1 방식으로 학부모와 수험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며 “수험생의 미래가 걸린 문제인 만큼 천편일률적인 첨삭 서비스가 아닌 개개인의 목표와 상황에 맞춰 진행하여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외고, 자사고, 국제고 지원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첨삭 서비스는 지양희교육연구소 공식 블로그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첨삭 신청은 전화 상담 후 진행된다.
 
한편 지양희 소장은 메가스터디, 비타에듀, 한샘학원, 엘림에듀 등 대형학원에서 20여 년간 논술강사로 활동했으며, 입학사정관제 도입 후 이에 대한 연구와 분석을 전문적으로 진행해왔다. 2012년엔 EBS입학사정관제 전담팀을 구성해 강의활동을 전개한 바 있다. 
 
최근에는 중 •고등학교 입시생을 위한 부설 진로진학연구소를 설립해 입시교육전문가, 자기소개서 전문가로 강연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입시 콘텐츠 보급 및 진로진학상담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