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팜투어 허니문 박람회 전경     © 팜투어 제공
 
첫째, 평판 최고의 믿을 수 있는 허니문전문여행사 팜투어니까 가능해

이미 팜투어의 브랜드 가치는 대단하다. 알고 찾아오는 에비 신혼부부들이 대다수이기도 하지만 지인 소개 및 온라인을 통해 팜투어 박람회장을 방문한 대부분의 고객들의 첫 반응은 "여기 왜 이렇게 사람 많아"" 부터 "괜찮다. 상담도 잘해주고", "이런 데가 있었어?"라는 놀라움으로 시작된다.
그리고 박람회 상담이 끝나고 나면 푸짐한 사은품은 물론 팜투어 단독 프로모션을 통한 다양한 혜택들에 또 한 번 놀라기 마련이다.
 
실제 팜투어는 지난 4년 연속 소비자 만족 지수 1위를 허니문여행사 부문에서 수상을 했는데 2018 올해의 히트브랜드 대상(허니문여행사 부문), 2017 착한 브랜드 대상, 2016년 올해의 우수브랜드 1위, 2015년 여성소비자가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해왔다.
 
둘째, 오직 허니문만을 위한, 오로지 예비 신혼부부만을 위한 허니문여행 추구

팜투어 허니문박람회를 방문하면 팜투어가 자체적으로 제작한 고품격 허니문 매거진을 무료로 배포하는데 여기에는 전 세계 휴양지의 현지 리조트에 대한 정보와 이미지 그리고 다양한 허니문에 대한 읽을거리가 들어있다.

고객들은 상담 전 대기를 하면서 미리 팜투어 허니문 매거진을 보고 체크를 할 수도 있고 다과와 음료는 물론 시간대별 또한 방문만 해도 증정하는 사은품 6가지와 특별한 혜택을 담은 팜투어 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인 허니팜 VIP멤버십 서비스, 팜 포인트 몰 서비스, 팜투어 허니문 서포터즈 모집 등이 준비됐다.

이밖에도 특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 빅3 사은품(연극 옥탑방고양이 초대권, 종합건강검진 무료 이용권(비용 일체는 팜투어가 제공), 세부5일 무료 숙박 및 관광권)을 방문 고객 전원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팜투어는 오는 10월20일과 21일 양일간 본사가 위치한 서울 강남과 직영지점인 강북 종로 및 부산과 대전을 비롯해서 전국(부평, 구월, 계양, 수원, 안산, 천안, 청주, 원주, 전주, 광주, 순천, 대구, 울산) 지사 동시 직거래 허니문박람회를 개최한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