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화장품 브랜드 ‘레이블옴므’가 추석을 맞이하여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지만, 이번에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가벼워진 고객들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하여 더욱 통 큰 이벤트를 준비했다.
 
선물하기 좋은 남자화장품으로 이름을 알린 브랜드답게 이미 9월 한 달간 선물 구성 전 제품을 20% 할인하는 ‘럭키 찬스’를 진행 중이지만,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22일부터 26일까지는 20% 할인 대상의 품목이 남성스킨, 남성로션 등 전 제품으로 확대된다.
 
또한, 기존에 이미 20% 할인을 진행하던 세트 제품의 경우, 레이블옴므의 인기 남성용 세안제, ‘포 리펙션 클렌징 앤 쉐이빙 폼’ 정품 하나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본인을 가꾸는 데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그루밍족에 이어, 남보다 그루밍 정보에 더 앞서 나가며 더욱 적극적인 관리를 하는 ‘그루답터’라는 신조어까지 생겨났을 정도로 현재 한국 남성들은 피부 관리나 화장품 사용에 대한 관심도가 비교적 높은 편이다.
 
이에, 남성에게 실용적인 화장품을 선물하는 것이 흔한 일이 되었으며 거기에 맞춰 남성 화장품 시장은 더욱 커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 사이에서 레이블옴므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전 제품 피부 자극 테스트 통과, 다양한 자연 유래 추출물 사용 그리고 은은한 향으로 많은 브랜드 사이에서도 소비자의 눈에 띄며 이름을 알렸다.
 
특히, 가성비까지 갖춘 다양한 구성의 선물 세트가 좋은 반응을 보이며 중국에서도 ‘한국 남성들의 피부 관리 비법 화장품’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레이블옴므의 이번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구입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