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jpg
 
엘리시안강촌 리조트 수영장 내 특설 무대에서 국내를 대표하는 유명 DJ들이 한 자리에 모여 여름 밤을 책임지는 ‘Elysian EDM Pool Party’가 개최된다. 

사계절 종합 휴양 리조트 '엘리시안강촌'에서는 8월 3일, 4일, 10일, 11일 총 4번의 EDM 풀 파티가 펼쳐진다. 총 4일 동안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화려한 DJ들의 솜씨와 리조트 안의 수영장을 함께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이에 걸맞는 화려한 출연진이 대기 중이다. 3일(금)에는 ‘DJ 원투와 Rude B, Miss K’가 출연하며, 4일(토)에는 ‘DJ 춘자와 BassOne’이 합류한다. 그 다음주인 10일(금)에는 ‘DJ Jmini, DJ Mari, DJ Bass One’이 무대를 꾸며 무더위를 날릴 예정이고, 11일(토)에는 ‘DJ Rude B, DJ BassOne, DJ Miss K’가 마지막을 장식한다.  

엘리시안강촌 리조트 관계자는 “성인만 입장 가능한 풀 파티 행사는 입장권이 2만원에 판매되고, 입장권 구입 시 음료 한 잔이 무료로 제공될 것”이라며 "해당 행사는 여름방학 기간과 여름 휴가철의 가장 피크 기간 내 개최되는 공연 행사인 만큼 즐거움과 휴가를 겸비한 효율성 높은 페스티벌을 만들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GS건설의 엘리시안강촌 리조트는 리조트 내에 전철역이 운행돼 서울에서 한 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고, 서울춘천고속도로를 이용 시에도 한 시간 안에 도착할 수 있다. 또한 겨울에는 ‘퇴근 후 전철타고 가는 스키장’으로 이용할 정도로 해마다 시즌 별 다양한 프로모션과 행사, 이벤트 등을 진행해 4계절 내내 방문하고 즐길 수 있는 종합 리조트로 호평을 받고 있다. 

여름 휴가철에는 이번 풀 파티 행사 외에도 다양한 공연 및 행사가 진행된다. 오는 21일(토)부터 8월 18일(토)까지 매일 스키장 광장 메인 무대에서 라이브 공연이 펼쳐지며, 28일(토)에는 오케스트라 공연도 펼쳐진다.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 EDM 풀 파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리시안강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입장권은 쿠팡, 위메프, 티몬 등 소셜 사이트와 야놀자, G마켓, 11번가 등 종합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