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창업과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하우스터디가 수험생들을 위한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우스터디는 전국에 200여 곳이 넘는 곳에 가맹점을 개설, 운영하고 있으며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무인 운영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제공하고 있다. 
 
하우스터디의 이태희 대표는 "교육컨텐츠 제공을 가맹점과의 소통의 일환으로 삼고 전국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다"라며 "처음 프랜차이즈를 시작할 때부터 기업의 방향을 가맹점과의 ‘상생(相生)’으로 잡고 소통을 중시하며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을 중시한만큼 교육 서비스 제공을 통하여 이를 달성하고자 한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제공되는 교육 서비스는 다양한 고등학생부터 성인 수험생까지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가 있다.

수능/내신 인터넷 강의 프리패스와 학습자료 제공, 실시간 질의응답 서비스 ‘콴다’를 시작으로, 어학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YBM넷’의 토익, 토익 스피킹, 중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어학강의가 제공된다. 
 
또한, 공무원 시험 및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에듀피디’의 강의가 제공되는 등 여러 분야의 교육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하우스터디 관계자는 "학습공간이라는 제한적인 공간을 교육 콘텐츠를 통해 더욱 강화함으로써 가맹점의 안정적인 운영을 돕기 위해 다양한 교육 업체와의 업무 협약을 이어오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서비스 범위를 계속 넓혀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