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프노스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침대매트리스와 프레임 타퍼 등 전 품목 20%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히프노스는 다양한 저탄소 및 녹색 이니셔티브를 제공하는 동시에 안락함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지속가능하고 윤리적인 침대 제품을 설계한다"라고 설명했다.
 
히프노스는 침대회사 최초로 탄소발생제로를 실천하며 영국의 가장 큰 농장 및 식품 표준제도인 Red Tractor인증을 받은 농장에서 추적가능한 재료를 선별해 공급받는다. 또한 침대 베이스 내의 목재는 FSC및 PEFC인증을 받은 목재로 만들어낸다.
 
아울러 침대 제작 시 파시미나, 울, 캐시미어, 말총, 면 등과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는 자연소재를 사용해 사용자에게 편안한 수면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관계자는 "자연소재의 특징은 극한의 환경 속에서도 사용자를 보호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라며 "온도 및 습도 조절능력, 항온능력이 있으며 말총은 고유의 내력이 자연적으로 침대에 탄력을 주어 편안한 수면환경을 조성에 도움을 준다"라고 전했다.

이어 "캐시미어는 자연적인 신축성이 있어 침대에 섬세한 부드러움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울 카테고리의 소재인 캐시미어, 파시미나, 알파카 등은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함을 주며 강한 인장력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히프노스 강남본점, 용산 아이파크몰, 대구 이시아가구백화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