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구단지 내에 있는 '가구요'는 약 3천여평 규모로 이루어진 창고형 매장으로 원목 가구를 포함해 엔틱 가구와 북유럽 가구, 사무용 가구 등 여러 가지 종류의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와 기존에 쉽게 만나보기 어려웠던 해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레이디 가구를 할인하여 선보이고 있으며 직접 제품을 공장에서 제조하고 수입하여 국내에 있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
 
신혼·입주 가구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우드슬랩 테이블이나 세라믹, 원목, 대리석 식탁, 리클라이너 소파 등을 구성했으며 그 밖에도 흙침대와 돌침대, 아이들을 위한 주니어 가구 등 다양한 나이대의 고객들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가구요' 관계자는 "여러 가지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하기 위해 공급의 유통 과정을 줄였다"라며 "국산부터 수입까지 다양한 디자인과 종류의 제품을 한 곳에서 쇼핑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패키지로 구매 시 합리적인 구매할 수 있도록 견적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곳에서는 구매 후 필요한 만큼 A/S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합리적으로 제품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대구가구할인매장 가구요는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서대구IC에서 5분 거리에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