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유아생활 전문 기업 메디앙스가 공식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11월 메디앙스 브랜드 통합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디앙스 브랜드 통합 특가전은 메디앙스의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아토, 더퓨어를 비롯하여 국내 대표 유아 생활용품 브랜드 비앤비까지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메디앙스 공식 네이버 스토어 소식알림 추가 시 10% 할인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더퓨어는 자연발효 패밀리 스킨케어로 아기와 엄마, 아빠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고보습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며 닥터아토는 영유아와 민감성 피부를 20년간 연구하여 임상의과학적 스킨케어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비앤비는 국내대표 유아 생활용품 브랜드로 유아용 세탁세제, 유연제, 세탁비누와 젖병세정제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비앤비는 2020년 8월 기준 영유아 세탁세제 국내 마켓쉐어 65.2%를 기록했으며 지난 중국 최대 쇼핑 축제 광군제에서는 2020년 행사기간에만 108억원 상당의 제품을 판매해 6년 연속 유아생활용품 부문 판매 1위에 오른 바 있다"라고 전했다.
 
메디앙스 11월 특가전은 11월 3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메디앙스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