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인천시, ‘2021년 장애 아동·청소년 성 인권 교육’ 지역운영기관 공모

11월 23일부터 12월 4일 18시까지 접수 -사업예산 총 4천만 원..국·시비 매칭 사업

가 -가 +

김두영
기사입력 2020-11-19

▲   인천시청 전경



[뉴스브라이트=김두영]

인천광역시가 “2021년 장애 아동·청소년 성 인권 교육지역운영기관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장애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올바른 성 가치관 정립을 위한 인권과 성 인지적 관점의성 인권 교육으로서, 사업예산은 총 4천만 원이며 국·시비 매칭 사업이다. 성 인권 교육에 대한 전문성이 있는 기관·단체 중에서 2개 기관을 선정하게 된다.

 

선정된 기관은 교육을 실시하고 강사의 역량강화와 교육 홍보 및 유관기관과의 네트워크 구축, 만족도 및 사전·사후 의식변화 조사를 실시하는 등의 업무를 담당한다.

 

모집공고는 시 및 각 군·구 홈페이지 새 소식 란에서 확인 가능하며 사업계획서를 작성 후 각 군·구 관련부서에 1123일부터 124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신청 기관·단체를 대상으로 심사위원회를 통해 12월 중 최종 선정될 예정이다.

 

박명숙 시 여성정책과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우리 사회에 올바른 아동·청소년의 성 평등 및 성인지 감수성 향상 문화가 확산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최근 발생되고 있는 여러 가지 성 범죄에 대한 우려가 더욱 높아진 요즘 인천시는 앞으로도 성 인권 교육을 통해 안전도시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