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가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종료 후 1차, 2차 시험에 대한 빠른 가답안과 상세 분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오늘 공인중개사시험을 치른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은 가답안을 확인하고 자동채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자동채점 서비스란 자신의 공인중개사 시험 답안을 입력하기만 하면 자동으로 채점을 해주는 서비스다. 수험생들은 답을 빠르게 맞춰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상세한 통계 분석, 과목별 점수 분포도 등을 확인해볼 수 있다.
 
시험후기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수강할인권을 치킨, 피자, 바나나우유,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각 과목별 시험에 대한 총평 및 해설특강을 제공할 방침이다. △1차 부동산학개론 박덕연 교수 △1차 민법 및 민사특별법 서석진 교수 △2차 1교시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임종성 교수 △2차 2교시 부동산공법 이동휘 교수 △2차 2교시 부동산공시법 김민석 교수 △2차 2교시 부동산세법 한영규 교수 등이 해설을 진행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1년 동안 꿈을 향해 달려온 모든 수험생들이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합격의 결실을 맺었으면 좋겠다"라며 "가답안 확인 및 시험 상세분석을 통해 시험출제 경향, 난이도 등 모든 궁금증을 풀어드릴 예정"이라 전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후 취업, 창업, 실무 등을 해결할 수 있도록 ‘부동산아카데미’를 운영 중이다. 이외에도 국내 업계 최대 규모의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에공회)’를 운영, 공인중개사 인맥 및 네트워크를 위해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다.
 
공인중개사시험은 1차 2차 시험이 하루에 진행된다. 제1차시험 1교시는 과목당 40문항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시간은 9시부터 11시 10분까지다. 제2차시험은 1교시와 2교시로 구성돼 시험시간이 16시 20분에 종료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