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캐릭터 ‘짱구는 못말려’가 명랑핫도그와 콜라보한 미니 가습기로 돌아온다. 명랑핫도그는 오는 30일부터 제품 소진시까지 해당 미니 가습기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여러 사람의 입맛을 충족하는 간편간식 브랜드 명랑핫도그는 건조한 겨울을 대비해 ‘짱구는 못말려’와 콜라보한 미니 가습기를 제작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명랑핫도그에 준비한 이번 한정 프로모션 제품인 미니가습기는 새하얀 눈이 소복하게 덮인 이글루 옆에 따뜻한 핫도그를 먹고 있는 펭귄 짱구를 목도리를 감고 있는 귀여운 흰둥이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콜라보로 탄생한 미니 가습기는 매장별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가습기 단품 구매 시에는 2만4천원, 세트박스와 함께 구매할 경우 9천원을 할인한 1만 5천원에 판매된다.
 
명랑핫도그 관계자는 “겨울을 맞이하여 이번 프로모션은 TV 시리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짱구는 못말려’와 콜라보한 가습기를 제작했다”고 전하며, “해당 제품은 콜라보를 통한 단독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출시 전부터 문의가 많았던 제품이다. 명랑핫도그 프로모션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명랑핫도그는 언택트 시대를 맞이해 배달과 포장 프로모션 등으로 확장하고 있는 간편간식 브랜드로 최근에는 드라마 지원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순차적으로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