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드에프앤비 프리미엄 과일주스 브랜드 엘제이드는 '얼린 수박주스'에 이어 ' 얼린 ABC 주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제이드에프앤비의 사과, 비트, 당근을 혼합해 만든 100% 착즙주스 '엘제이드 얼린 ABC 주스'는 농축액이 아닌, 열을 가하지 않아 영양분이 살아있는 100퍼센트 착즙주스로 사과 37.5%, 비트 25%, 당근 37.5%의 비율로 배합해 선보인 프리미엄 건강주스다.
 
업체 관계자는 "무엇보다 국내산 사과를 생산 당일 착즙 하여 과일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았으며, 제품 가공 시 열을 가하지 않는 초고압 살균 첨단 가공기법을 거친 후 냉동함으로써 식품의 조직 손상이 거의 없고 해동 후에도 과일 고유의 풍미를 그대로 유지한다"라고 설명했다.

 
엘제이드는 HACCP 인증 제조 시설을 완비했으며 HPP(초고압) 살균공정을 거쳐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살균 제조 시설에서 생산하고 있는 글로벌 과일주스 브랜드다.
 
한편, 글로벌 프리미엄 과일주스 브랜드 엘제이드는 얼린 ABC 주스를 비롯해 얼린 깔라만시 주스, 얼린 생수박 주스, 얼린 노니 주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주스를 생산 및 판매하고 있으며 ABC 주스는 코스트코 및 각종 온라인 몰에서 구매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