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연수구시설공단, ‘전국 시군구 지방공기업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공기업 최초 나무병원 획득·운영' 및 ‘품안愛연수로 우수상 및 장려상 수상

가 -가 +

김두영
기사입력 2020-10-24

▲  ‘2020년 전국 시군구 지방공기업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기념사진



[뉴스브라이트=김두영]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이 ‘2020년 전국 시군구 지방공기업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우수상 및 장려상을 동시에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번 행사는 전국 시군구 지방공단 이사장협의회(이하 전이협)에서 주최하고 행정안전부 및 지방공기업평가원에서 후원하였으며, 지난 924일 전이협에서 심사한 우수사례 10건의 발표를 통해 본선을 진행했다.

 

공단은 전국 자치구 공기업 최초 나무병원(2) 획득·운영' 품안연수, Hand In Hand 협의체 등 참여형 거버넌스 구축을 통한 지역사회 공헌' 2건의 과제가 우수사례로 선정되어 각각 우수상, 장려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전국 자치구 공기업 최초 나무병원(2) 획득·운영' 은 공단 자체 직영 병해충 방제를 실시하여 예산절감 및 민원해소에 기여한 우수사례이며, ‘품안연수, Hand In Hand 협의체 등 참여형 거버넌스 구축을 통한 지역사회 공헌' 은 관내 협의체와 정기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공동발전 등 사회적 가치를 실현한 우수사례이다.

 

방종설 이사장은 공기업으로서 책임의식을 가지고 주민 감동 경영을 위해 우리 임직원은 다방면으로 고민하고 실천하고 있다고객이 성과를 체감하는 혁신과제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