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경기콘텐츠진흥원, ‘2020 경기씨네 영화관’ 오픈

가 -가 +

조필영
기사입력 2020-10-01


경기콘텐츠진흥원
(원장 송경희) IPTV 3(KT올레,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통해경기씨네 영화관전용관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경기씨네 영화관 예술성과 작품성이 뛰어난 국내 장편 다양성 영화 20편을 모아 상영하는 경기콘텐츠진흥원의경기인디시네마사업의 온라인 상영관 명칭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상품도 함께 준비되어 있어 코로나로 지친 경기도민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가족이 모여 송편을 빚으며 보름달을 보고 소원을 비는 풍성한 명절인 한가위가 다가왔지만, 올해 추석은 귀향 없이 집에서 조용히 명절을 보내겠다는 사람들이 많다라며, “코로나19 인해 대규모 이동을 자제하는 권고에 응한 분들을 위해경기씨네 영화관 오픈하게 되었다”라 전했다.

 

먼저 10 1일부터 10 11일까지 KT올레, LG유플러스에서는 ‘100% 캐시백 이벤트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콘텐츠를 구매하면 구매한 금액을 그대로 IPTV 포인트로 돌려받을 있으며, ‘경기씨네 영화관 다양성 영화를 보고 돌려받은 포인트로 다른 영화를 있다.

 

다음으로 영화도 보고 선물도 받는처음 만난 경기씨이벤트도 만나볼 있다. ‘경기씨네 영화관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상영작을 구매한 인증을 개인 SNS 올리면 추첨을 통해 전동킥보드, 에어팟 프로, 경기 특산 한돈세트, 이천 임금님표 10Kg 풍성한 상품을 증정한다.

 

한편, 이벤트는 10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며, 밖의 관련 내용은 경기씨네 영화관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확인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