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의 외식공간으로 알려진 ㈜이바돔이 미스터 트롯에 출연한 ‘트로트 신동 정동원’을 자사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바돔 측은 “10월부터 모델로 발탁된 정동원 군이 자사 브랜드에 밝고 활기찬 이미지를 더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바돔은 이바돔감자탕, 조선화로집, 조선갈비실록 등 가족외식 브랜드를 다수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이바돔이 27년간 운영해 온 가족외식 대표 브랜드 이바돔감자탕은 감자탕 명가로 불리며, 대한민국 감자탕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알려져 있으며 창업문의는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서 상담 가능하다.
 
㈜이바돔의 이바돔감자탕 관계자는 “정동원 군이 가진 특유의 발랄함과 넘치는 에너지, 깊은 감성과 성인 못지 않은 노래 실력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정동원 군의 이러한 모습이 이바돔감자탕 브랜드의 이미지와 적합하다고 판단해 전속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에 전속모델로 발탁된 정동원은 ‘이바돔감자탕’ 외에도 ㈜이바돔의 조선화로집, 조선갈비실록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힘쓸 예정이다.

지면 광고 촬영 및 홍보 영상 제작, 경품 이벤트 등 정동원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 볼 수 있는 활동이 예고되어 있다. 관련 광고는 명절 이후 홈페이지, SNS, 매장 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