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월드브릿지코인’ 암호화폐 거래소 연이은 상장

가 -가 +

조필영
기사입력 2020-09-29


지난 26일, 월드브릿지코인은 포블게이트에서 상장이 완료 되었다.

설명에 따르면 월드브릿지코인이 상장한 여러 개 거래소 가운데 캐셔레스트는 지난 9월 25일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한 곳으로 업비트, 빗썸, 코인원, 코빗, 고팍스, 한빗코에 이어 7번째 거래소이기도 하다.


월드브릿지코인은 캐셔레스트를 비롯하여 추가적인 거래소 상장 내용과 전 세계 온라인 및 오프라인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스마트폰을 활용한 결제가 가능하다는 소식도 전해왔으며 개방형 API를 공급하여 온오프라인 판매자가 자유로운 거래가 될 수 있는 다양한 터미널도 공급하고 있다.


더불어 플랫폼 내에서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그중 눈에 띄는 서비스로 AD 키보드 솔루션으로 메신저 내에서 이뤄지는 키워드를 분석하여 이에 맞는 광고를 제공하는 서비스가 있다. 시청자는 광고를 보고 월드브릿지코인을 보상받게 되는 방식이다.


브릿지 체인 플랫폼에서 사용하고 있는 암호화폐 월드브릿지코인은 이더리움으로 구성되어 기능성과 안정성을 둘 다 갖춘 체인이다. 특히 암호화폐와 일반 화폐를 연결하는 통합 결제 시스템을 구축, 생태계를 원활하게 돌아갈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초 골든브릿지와 MOU체결 이후 베트남을 통하여 확장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