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관리사 무료인강을 수강할 수 있는 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공인모는 지난 9/19에 치러진 2020년 공인중개사 2차 상대평가 시험에 응시한 응시자들을 대상으로 시험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택관리사 시험 준비 방법, 공부방법, 시험 응시 후기 등을 정성스럽게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추석을 앞두고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소원을 정성스럽게 작성하면 참여 완료된다. 소원을 많이, 제시된 단어를 넣어 작성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가게 되며, 참여한 이들 중 20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하여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2021년 주택관리사 시험 준비를 위한 프로모션 ‘0-PASS’도 진행 중이다. ‘0-PASS’는 합격에 필수적인 주택관리사 교재만을 선정하여 구성하였으며, 그 결과 낮은 비용으로 형성되었다.
 
공인모 관계자는 "2021 주택관리사 교수진은 시험과목별 베테랑 실력파로, 이들은 주택관리사 합격률 상승을 위해 수험생들과의 소통을 중시한다"라며 "수험생들은 질문답변을 일대일로 할 수 있으며, 효율적인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동차 패키지에는 총 1,000만원, 1차 패키지에는 총 350만원 장학금이 걸려있다. 장학금 지급 대상은 동차 패키지 기준 동차합격자, 1,2차 총 평균 75점 이상 득점해야 하며 고득점자 순으로 지급한다. 1등 1명에게는 150만원이 주어지며, 이는 패키지 금액 대비 465%에 해당한다.
 
이 외에도 패키지를 무크랜드에서 구매시 최대 5%에 해당하는 마일리지를 적립받을 수 있으며, 주택관리사 합격률과 각종 환급반/평생회원반과의 ‘불편한 진실’과 관련된 100% 당첨 이벤트 참여시 최대 10,000 마일리지를 적립받을 수 있다.
 
한편, 공인모는 주택관리사 자격증의 전망, 취업, 연봉과 연결시켜 이와 관련된 정보를 게재하였다. 주택관리사보 시험일정, 기출문제, 난이도, 주관식 부분점수와 같은 내용들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