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수원가구단지 ‘더슬립 동탄점’, 템퍼 매트리스 패키지 이벤트 진행

가 -가 +

조필영
기사입력 2020-09-29


오산가구단지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템퍼 매트리스를 할인하는 다양한 패키지 이벤트를 구성함과 동시에 민족 대 명절 추석을 맞이해 수입 매트리스 역대 최저가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슬립 동탄점은 프리미엄 수입 매트리스 멀티샵으로,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썰타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밀리매트리스, 헤밍웨이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매장 관계자는 “더슬립 동탄점은 수입 매트리스를 구매할 때에 웨딩업체와의 제휴를 맺고 있지 않아 불필요한 수수료를 제외하고 판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창고형식으로 운영이 되고 있어 매장 내에서 수입 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가죽 프레임, 원목 프레임, 패브릭 프레임, 모션베드 등 다양한 프레임들도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구매금액에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하여 1년간 최저가에 대한 보상을 실시하고 있다.
 
한편, 더슬립은 베개 2개, 방수커버 2개 사은품 기본증정을 비롯하여 유아용 토퍼 세트, 바디필로우, 강아지 방석, 쿨링 방석 중 1개 증정 및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 수원동탄점’과의 연동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구매자리뷰 및 방문자 리뷰 작성 시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매장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감염병의 추가 확진세가 보이기 때문에 예약제로 변경을 해 예약방문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불편함을 감수하는 고객을 위해 예약방문 후 구매 시 추가 할인을 적용하고 있다. 또한 매장 내에 손 소독제와 위생장갑을 비치해 더욱 더 위생 및 청결에 집중해 방역에 나서고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