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독학사는 간호독학사 4단계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간호독학사 안심패키지’와 함께 현직자들이 편하게 수강할 수 있도록 모바일 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해커스독학사는 수강료 부담 없이 4년제 간호학 학위취득이 가능하며, 불합격 시에도 무료 재수강 혜택을 제공해 현직자도 부담 없이 독학사를 공부할 수 있다. 또한, 2020년에 출간한 신교재 및 신강의로 최신 시험유형으로 대비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현직자들의 수강을 돕기 위해 자료 다운로드 및 필요한 강의&교재를 바로 구매하고 수강할 수 있는 모바일 페이지를 안드로이드, IOS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리뉴얼 오픈했다.
 
해커스독학사 회원가입 시, 24시간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무료수강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강의 및 패키지 구입 시 사용 가능한 5,000포인트와 ▲컴퓨터 활용능력 자격증 인강 무료수강 등 해커스 교육그룹의 다양한 제휴 할인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이번 간호독학사 패키지에 포함된 해커스독학사의 독학사 1단계 교재의 경우 Yes24 수험서 자격증 베스트셀러 교양공통(1단계) 분야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석권한 바 있다. (2020년 3월 4주, 주별 베스트 기준)
 
참고로, 간호독학사는 전문학사 혹은 4년제 비졸업자가 간호독학사(독학사 4단계) 합격 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제도다. 단계별로 1년에 한 번 시험이 있어, 4단계 독학사(간호독학사)의 경우 올해 10월 시험을 합격하면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간호학과 편입도 준비할 수 있다.
 
더불어, 독학사는 또 다른 학위취득 방법인 대학교 간호학과 혹은 학점은행제와 다르게 오프라인 출석, 과제, 토론이 없으므로 자유롭게 시간을 활용 가능하다.
 
해커스독학사의 ‘간호독학사 안심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독학사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를 보유하고 있으며, 해커스독학사 사이트에서는 독학학위제 강의(인강)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 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는 한경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품질만족도 교육(온·오프라인 독학사) 부문 1위에 오른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