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화이트펜슬, 내기 순환 시스템 도입한 팔용점 오픈

가 -가 +

조필영
기사입력 2020-09-29


'
학습의, 학습에 의한, 학습을 위한' 환경을 제공하는 화이트펜슬이 팔용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경남 창원 팔용동에 있는 화이트펜슬 팔용점은 학습을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위해서 내기 순환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쾌적한 느낌과 깔끔한 느낌을 주기 위해 탁 트인 공간으로 스터디존을 구성했다.

화이트펜슬의 본사 ()네오플레너스 관계자에 따르면 따로 환기를 하지 않아도 실내 공기를 회전시켜서 잠 오는 공부환경을 탈피하고자 노력하였다. 또한 첨단 온도 제어, 공기청정 시스템 등 다양한 설비를 구축하였다라고 전했다.

이어 팔용점은 전문 보안업체와의 제휴를 통한 CCTV 밀착관리, 비대면 시대에 발맞춰 키오스크를 통한 매장 무인화와 다과 제공 등 편의사항까지 많은 부분에서 이용자들이 만족하게끔 신경썼다라고 덧붙였다.

()네오플레너스 사의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브랜드 화이트펜슬은 체계화 된 매장 관리 시스템과 고급 마케팅 서비스 등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전 좌석 번호 등 제어 시스템을 통한 편리한 관리, 경영 노하우 전수 등 본사의 집중 관리 체계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화이트펜슬은 전국적으로 다수의 지점이 오픈하여 영업 중이며 팔용점 이후로는 부암점, 가야공원점, 인천송도점 등의 지점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