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에서 전개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더치앤빈 커피에서 새롭게 간편식 메뉴 3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더치앤빈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시행으로 대면 서비스보다 배달 등 비대면 외식 산업이 상승세를 띄고 있다"라며 "더치앤빈 커피 배달 매출도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에게 매장과 포장, 배달을 통해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간편식 메뉴를 출시했다"라고 설명했다.

 
더치앤빈의 새로운 간편식 메뉴로는 쌀떡볶이, 묵은지삼겹볶음밥, 뽀모도로 스파게티 등이 있다.
 
쌀떡볶이는 쌀떡과 매콤 달콤한 소스가 만난 떡볶이로 국민 대표 간식 메뉴인 떡볶이를 더치앤빈만의 스타일로 살린 제품이다. 
 
묵은지삼겹볶음밥은 고깃집에서 볶아먹었던 볶음밥의 맛을 재현한 메뉴로 묵은지와 삼겹살이 들어가 포만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뽀모도로 스파게티는 토마토의 맛과 향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리얼 토마토 스파게티다.

더치앤빈 관계자는 "한식부터 분식, 양식까지 다양한 종류의 간편식을 통해 여러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라며 "카페의 간편식이 낯설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뛰어난 맛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사메뉴로 구성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치앤빈은 전국 15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카페 프랜차이즈로, 정기적으로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창업 관련 문의는 더치앤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