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KB국민은행-한국금융연수원, 자산관리 콘텐츠 제휴 업무협약 체결

가 -가 +

김건우
기사입력 2020-09-28

[뉴스브라이트=김건우]

▲ 지난 25일 한국금융연수원에서 열린 ‘자산관리 콘텐츠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왼쪽 3번째) 원종훈 KB국민은행 WM투자자문부장과 (왼쪽 4번째) 정은선 한국금융연수원 디지털플랫폼사업부장 및 양사참석자들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 김건우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지난 25일 한국금융연수원과 자산관리 콘텐츠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서울시 종로구 소재 한국금융연수원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원종훈 KB국민은행 WM투자자문부장과 정은선 한국금융연수원 디지털플랫폼사업부장 및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 내용은 양사가 각각 운영하는 비대면 플랫폼을 상호 활용하여 손쉽게 자산관리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KB국민은행은 올해 초 자산관리 전문 유튜브채널인 ‘여의도5번출구’를 개설해 일반 대중들이 어렵고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는 자산관리, 부동산, 세무·법률 콘텐츠들을 제작해 등재 중이다. 또한 한국금융연수원은 금융직무, 경제·경영, 인문·교양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디지털플랫폼 ‘KBI tube’ 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금융서비스가 비대면으로 빠르게 전환되고 있어 금융소비자들의 이용도가 높아질 것으로 보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양사의 혁신적인 자산관리 콘텐츠 제공을 통해 고객 자산 증식의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