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이동구] 이여진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슈즈 브랜드 '섀도우무브'가 영국 엘르(ELLE) 매거진 10월호에 소개됐다. 지난 7월과 9월 영국 보그지에 세계적인 디자이너를 소개하는 프로필에 선정이 되어 당당히 이름을 올린 이후 세 번째다.


영국 엘르지는 지난 7월 영국 보그지에서 '섀도우무브' 브랜드를 발견하고 디자인과 컨셉에 대한 이여진 디자이너의 해석에 매료가 되어 10월호에 소개를 하고자 개별적인 연락을 취했다. 이번호에는 이여진 디자이너가 오랜 시간 연구하고 개발한 스와로브스키 장식의 콜라보 제품인 '페이 더 문 스와로브스키'가 소개되었다.
 
코로나로 인하여 전 세계가 고난 속에 힘겨워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희망은 언제나 우리 곁에 있으며 꿈을 잃지 않는다면 다시 일어설 수 있다고 생각해요. 이번 디자인의 메시지예요. 이여진 디자이너
섀도우무브가 유럽 시장의 여러 매체를 통하여 알려지게 되면서 보그와 엘르 외 지속적인 컨택이 들어오고 있다. 올 하반기 섀도우무브는 유럽의 온라인 패션시장 최대 규모의 ‘잘란도’에 국내 브랜드로서 최초로 입점한다.
 
잘란도는 전 세계의 유명 브랜드가 입점 되어 있는 온라인 유통채널로 섀도우무브의 첫 해외 활동이 시작이기도 하다. 하반기에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HAN컬렉션에 입정 예정이다. 섀도우무브는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되는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