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한국씨티은행 ‘씨티 레벨업통장’ 출시

가 -가 +

김건우
기사입력 2020-09-16

[뉴스브라이트=김건우]

▲ 씨티 레벨업통장     © 김건우



한국씨티은행(은행장 직무대행 유명순)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인 ‘씨티 레벨업통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씨티 레벨업통장’은 매일의 최종 잔액에 따라 구간별 0.01%부터 최대 0.4%(연, 세전)까지 차등 제공되는 기본이율에 예금주 본인의 한국씨티은행 자산관리 서비스 등급에 따라 최대 0.6%(연,세전)까지 추가로 제공되는 우대금리가 합산되어 최종 적용 금리가 결정되는 상품이다. 다만 신규 가입시에는 개설일부터 다음 달 셋째주 첫 영업일의 전일까지는 조건 없이 신규가입 추가 우대이율 0.6%(연,세전)가 적용되며, 예금주 본인의 자산관리 서비스 등급에 따른 추가 우대이율은 신규가입 추가 우대이율 적용일 이후부터 반영된다.
 
한편, 한국씨티은행은 ‘씨티 레벨업통장’의 출시를 기념하여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하였다.
 
먼저, 오는 10월 31일까지 ‘씨티 레벨업통장’을 개설하고 개설한 달의 마지막 영업일 잔액을 1백만원 이상 유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갤럭시 노트 20, 다이슨 에어랩, 발뮤다 토스터, 커피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추첨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고객이 ‘씨티 레벨업통장’을 지인에게 추천을 하고 추천받은 지인이 해당 통장을 개설하면 추천한 고객과 추천 받은 고객 모두에게 1만원 상당의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추천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진행이 된다. 지인 추천은 최대 10명까지 가능하여 추천고객 1명당 1매씩 최대 10매의 편의점상품권이 제공되며, 추천 고객이 3명이 될 때마다 스타벅스 디저트세트도 추가로 1매씩 제공되어 최대 3매의 디저트 세트 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신규 가입시 제공되는 우대금리를 통해 최대 1.0%(연, 세전)의 금리를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며, 목돈을 잠시 맡겨두고 싶은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 기간을 통해 푸짐한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하여, “특히 자산관리 서비스 등급이 높을수록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인 만큼, 해당 상품 가입을 통해 씨티은행의 우수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해 보는 기회도 함께 받을 수 있길 추천드린다”고 밝혔다.
 
‘씨티 레벨업통장’과 출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