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더마데일리는 불필요한 단계는 줄이고 꼭 필요한 제품만 최소한으로 사용하는 여름철 ‘스킵케어(skip-care)’ 트렌드에 맞춰 10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하이드로 캡슐 세럼’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외부 습도가 급격하게 높아지는 장마시즌에는 외부 세균이나 유해 먼지가 모공을 막고, 피부 노폐물이 더욱 쌓이기 쉬운 환경이다. 특히 무더위와 마스크 착용 시간까지 늘면서 평소처럼 많은 단계의 기초 케어보다는 수분 밸런스 관련 제품을 사용해 단계를 줄이는 것이 피부 부담을 덜어줄 수 있다.
 
셀더마데일리 관계자는 "‘하이드로 캡슐 세럼’은 특허 기술로 만든 2중 캡슐이 피부 도포 시 부드럽게 깨지면서 히알루론산 성분이 보습과 함께 수분막 형성에 도움을 준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화장품 성분 안전도(EWG) 그린 등급을 획득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셀더마데일리 관계자는 "토너 단계에서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세안 직후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 충전과 보습, 영양 공급 등의 멀티 효과를 얻을 수 있다"라며, "더운 여름철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셀더마데일리 온라인 공식몰에서 해당 제품에 대해 정상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