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 설계, 시공 전문 홈트리오(주)의 이동혁 대표, 임성재 대표, 정다운 대표는 자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117평 규모의 프리미엄 전원주택 모델을 발표했다.
 
이번 프리미엄 주택은 387.90m2의 2층 주택으로 각 층이 약 59평의 넓은 면적을 가져 각 층에서 2세대가 부족함 없이 독립된 주거생활을 할 수 있을 정도의 공간구성을 갖추고 있다.
 
홈트리오(주)의 이동혁 대표는 “2층으로 구성한 117평의 대형 주택으로 각각의 공간을 크게 배치 할 수 있었고 2세대가 완전히 분리되어 살 수 있을 정도의 공간을 확보할 수 있었다”라며 “젠스타일을 적용해 이국적이면서도 입체감 있는 입면으로 디자인했으며 지붕과 외장재 모두 세라믹 사이딩과 세라믹 평기와를 적용했다. 대형평수의 주택인 만큼 크기에서 오는 웅장함과 개방감을 잘 살릴 수 있도록 디자인 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라고 주택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경량목구조 공법을 적용해 친환경적이며 준패시브급에 해당하는 단열값을 갖도록 단열에 신경을 썼다. 또한 주택에 사용된 모든 창을 이건 3중 시스템창호로 적용해 프리미엄 모델에 맞는 고급 건자재로 설계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원주택 업계를 선도하는 홈트리오(주)는 우수한 품질과 책임감 있는 서비스로 건축주들의 높은 신뢰를 얻어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고 ISO 국제인증을 획득하는 등 힘찬 행보를 이어가고 있으며, 고급 프리미엄 주택 모델을 연이어 발표해 종합건설사로서 건축주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다.
 
홈트리오(주)는 유튜브를 통해 완공주택에 대한 친절한 설명과 안내를 하고 있으며 홈트리오(주)의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사진과 영상을 열람 할 수 있다. 홈트리오(주)의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보다 자세한 건축상담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