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 시즌이 길어지며 푸석하고 부시시한머리를 관리하기 위해 사용하게 되는 대부분의 고농축 에센스는 점도가 높은 경우가 많아, 습하고 더운 날씨에 사용하기 불편하다. 이에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헤어플러스는 바다에서 얻어낸 천연 미네랄 성분의 ‘아쿠아본드’는 크림에센스·오일에센스·샴푸·트리트먼트로 구성된 수분라인을 선보였다. 

설명에 따르면 이 제품은 해양심층수와 천연단백질이 영양과 수분을 중점적으로 공급하며, 아쿠아밸런싱이 모발과 두피의 균형을 잡아 영양·보습·코팅 세 가지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고, 기름짐 없이 산뜻하게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헤어플러스 관계자는 "아쿠아본드 크림에센스는 천연 바다 원료인 해양심층수와 탄산수를 이용, 수분 보유력을 향상시키고 여기에 히알루론산이 더해져 수분 장벽을 보다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아쿠아본드 오일에센스는 마카다미씨 오일로 수분보호 및 오일막 2중 케어가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인공색소가 아닌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청량한 바다색이다.
 
헤어플러스 관계자는 "’아쿠아본드’ 수분라인은 에센스는 물론 샴푸, 트리트먼트까지 함께 사용하면 부시시한머리에서 벗어나 촉촉하고 매끄러운 머릿결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현재 이달의 쿠폰, 신규회원 적립금 충전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니 참고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