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은 피부에 닿아 바로 작용하므로 수분 크림, 로션, 토너, 클렌징 오일 등 매일 사용하는 제품의 천연유래, 유기농 성분을 확인 후 구매하는 이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와 관련 '라온커머스'는 시장 규모가 크고 배후 수요가 꾸준한 뷰티사업에 뛰어드는 사업주들을 위해 제품 기획, 개발, OEM ODM 생산, 출고, 마케팅 등을 모두 도와주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라온커머스’에서는 다양한 뷰티 브랜드의 제품 개발, 생산 등을 도와주고 있는데, 체계적인 제조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관련 분야의 박사학위 이상을 소지한 연구원이 상주하며 필요한 업무를 도와주고 있다.
 
연구원과 여러 분야의 직원이 모여 좋은 성분을 어떻게 이용할 것인지 논의하고, 브랜드 성격과 추구하는 방향에 맞는 제품라인을 선보인다.
 
소비자의 니즈도 참고로 해서 계획된 대로 제품을 생산하고 공장에서 품질 확인까지 꼼꼼히 한 후 출시한다.


‘라온커머스’ 공장에서는 기초화장품이나 마스크 시트,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고 컴퓨터 시스템을 통해 원료, 부자재를 오차 없이 사용하고 있다.


생산 후에는 제품 이미지, 상세페이지, 홈페이지 제작, 온라인/SNS마케팅 등을 지원하고 미국 FDA무료 등록(OTS 제외) 등의 과정 또한 ‘라온커머스’에서 지원하고 있다.


한편, ‘라온커머스’에 대한 정보 및 현재 생산 중인 제품 확인은 대표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