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자격증이 전기기사 합격 시 ‘최대 수강료 300% 환급’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해커스자격증의 ‘전기기사 최대 수강료 300% 환급반’은 전기기사 또는 전기산업기사 동차 합격 및 미션 달성 시 최대 300% 수강료(*제세공과금, 교재비 제외)를 환급해준다.

해당 상품은 2020 최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기본 6개월 동안 수강할 수 있다. 참고로, 지금 수강 신청할 경우 특별 혜택으로 수강 기간을 2개월 무료로 연장해주며, 불합격 시 2개월 추가 연장되어 총 10개월 동안 수강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해당 수강생에게는 ▲ 최종 정리노트 2종(*PDF) ▲ 전기공사기사 기출인강+기출문제집(*PDF) ▲ 전기기사 합격가이드 2종(*PDF) ▲ 전기(산업)기사 전 강좌+교재(*교재포함 구매 시) ▲ 전기 기초강의 2종(기초수학+공학용 계산기) ▲ 이공계 취업 인강(NCS자소서+이공계 면접)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현재 해커스자격증 ‘전기기사 300% 환급반’ 페이지에서는 가장 기대되는 전기기사 강사를 뽑으면 전 강좌 1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기대평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다음으로, 해커스자격증은 ‘올인원 합격패스’를 제공한다. 해당 상품은 3개월과 6개월로 구분되며, 전기기사 필기/실기시험 단기 합격에 필요한 모든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올인원 합격패스’ 페이지에서는 받고 싶은 콘텐츠에 투표하면 수강료 1만 원 지원권을 제공하고, 기대되는 강사를 뽑으면 수강료 2만 원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21 전기기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전기기사 평생패스’도 제공하며 합격할 때까지 수강 기간을 평생 보장하며, 전기기사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수강생은 오는 8월 22일(토) 시행되는 제3회차 전기기사 필기시험에 불합격하더라도, 수강 기간 240일을 무료 연장해주어, 부담 없이 학습할 수 있다.
 
해커스자격증의 전기기사 강의는 해커스만의 영역별 전문화된 스타 강사진이 진행한다. 전기자기학, 제어공학, 회로이론 등은 2016, 2019년도 NCS 전기부문 개발위원인 오우진 강사가 진행하며, 전력공학, 전기기기, 전기설비기술기준 및 판단 기준 등은 해커스자격증 ‘수강 후기 수’ 1위인 문영철 강사가 함께한다.
 
나아가, 해커스자격증은 얼마 남지 않은 전기기사 필기시험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핵심 요약집 무료 배포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3회차 전기기사 필기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필기 핵심 요약집’을 선착순 30명에게 무료로 제공(*배송비 별도)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매일 오후 8시에 해커스자격증 사이트를 통해 퀴즈를 맞히기만 하면 된다. 추가로, 해당 이벤트 문자알리미 신청 시 전기기사 전 강좌 2만 원 할인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자격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기 자격증, 전기기사·전기산업기사 시험일정, 전기공사기사 필기 및 실기시험, 전기기사 난이도, 쌍기사, 전기기사 접수 등에 대한 정보도 찾아볼 수 있다.

해커스자격증에서는 전기기사∙전기산업기사 필기 과년도 기출 문제, 전기자기학, 회로이론, 제어공학 등의 전기기사 과목별 단과 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자격증 사이트에서는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기사 인강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해커스어학원은 다양한 어학 강좌를 진행 중이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 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