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네오플레너스에서 자사가 런칭한 프리미엄 스터디 카페 화이트펜슬 창원대방점이 7월 31일에 오픈한다했다고 밝혔다.
 
화이트펜슬 측은 “창원대방점은 대대적인 공사 및 인테리어를 진행하며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의 사소한 동선까지 세심하게 신경 썼다”라며 새로 오픈하는 창원대방점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이어 “창원 시민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공부에 집중하기 좋은 화이트 톤의 안정감 있는 인테리어와 효율적인 자리 배치, 공부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공기의 질과 내기 순환 시스템까지 완벽하게 구축했다”라고 말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칙칙해지고 시들해진 공부 분위기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화이트펜슬 창원대방점은 공부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모든 요소에 신경 썼다.


화이트펜슬 창원대방점은 각 공간을 H, HB B와 같은 연필심의 종류를 나타내는 알파벳으로 구분했다. 공간에 컨셉과 개성을 더하고 이용 용도를 기준으로 구분하여 혼자 공부하는 이용자, 백색 소음이 조금 있는 곳에서 공부하는 이용자 등을 나누어 공부 성향이 맞는 이용자들끼리 분리하는 등 이용자 개인의 성향에 맞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본사 측에서 언급했던 첨단 내기 순환 시스템을 통해 머무르는 공기를 최소화했다. 이산화탄소의 집중 포화도를 감소 시켜 '잠 오는 공부환경'을 해소했다.


또한, 최신 공기 청정 시스템을 도입해 코로나19에 대비하는 자세도 갖췄다. 그뿐만 아니라 오래 전부터 전 좌석 번호등제어시스템과 전력제어, 키오스크를 도입하여 무인시스템을 구축하여 비대면, 언텍트 시대에 대비했고 본사와 보안 전문 업체 캡스의 제휴로 보안 집중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24시간 CCTV 모니터링으로 범죄 예방 및 이용자들의 안전에 신경썼다.


현재, 예비 창업주들에게 본사의 차별화된 마케팅, 빅데이터에 기반한 위치선정, 본사제공 지점관리와 컨트롤 시스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화이트펜슬은 현재 전국적으로 많은 지점을 런칭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7월 31일 창원 대방점에 이어 8월 3일 오픈하는 교대점, 8월 8일 오픈하는 부산대점 등 여러 곳에서 지점이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