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케다 그룹 (주)조인호프는 올바르고 체계적인 세탁기, 에어컨청소 교육을 통해 전문가 과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8년차 운영해 오고 있는 '조인호프아카데미' 는 홈 케어 창업 교육생을 위한 맞춤 커리큘럼으로 창업을 지원하고 있는 기업이다. 
 
조인호프 관계자는 "4차 산업혁명이 도래하고 IT기술이 발달해질수록 자동화 시스템, 로봇 청소기 등 기계로 할 수 있는 청소가 눈길을 끌고 있다"라며 "가전제품 분해청소는 기계가 할 수 없는 정교한 공정이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조인호프는 냉난방기 설치자격증 보유 및 각종 자격증을 보유한 교육강사 포진과 대기업 홈케어서비스 런칭 교육을 한 교육강사 주도하에 창업 기술교육과정을 진행 중이다.
 
또한 전국에서 훌륭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경남,서울,경기,강원, 등 전국 우수교육장을 보유중이며, 경북, 호남, 제주 지역까지 교육장을 설립해 공통된 커리큘럼으로 최고의 기술교육을 진행 할 계획이다.
 

설명에 따르면 예비 홈케어창업교육생이 유의할점은 첫째, 꾸준한 오더지원으로 안정적인 창업교육과정을 수료할수 있는지 확인해야 하며, 둘째로 가전제품 완전분해청소 교육을 수료 후 꾸준한 피드백으로 사후관리가 가능한지 확인이 필요하다. 세번째로, 본사 교보재로 인한 기초 이론 및 기본 심화 과정의 커리큘럼 교육이 확실한지 봐야하며, 유능한 강사진의 이력과 교육 커리큘럼 확인 등 꼭 사전대비가 요구된다고 전했다.
 
주식회사 조인호프는 전국서비스로서 대기업 'e마트 홈케어서비스' 1차 시행사로 믿고 안심할 수 있는 창업교육 서비스 과정을 제공 후 꾸준한 피드백으로 창업을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