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커피전문점 ‘카페루앤비’, 창업 1:1 맞춤 상담 지원

가 -가 +

조필영
기사입력 2020-07-31


우리나라의 커피 시장은 계속해서 성장세에 있다고는 하지만 저가부터 고가까지 커피 가격도 다양해지며 수많은 프랜차이즈가 생겨나 그만큼 경쟁도 치열하다고 할 수 있다. 국내 유명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도 매년 100개 이상 축소되며 3년 새 26.5%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카페루앤비는 여성CEO인 이용숙 대표가 무리한 성장보다는 상생을 강조하는 회사이념을 토대로 전국에 매장을 오픈한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로 무엇보다 좋은 원두를 쓰자는 목표로 카페루앤비만의 로스팅, 블랜딩 방법의 원두를 가맹점주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등 합리적인 비용으로 카페 창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카페루앤비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인한 경제적인 상황을 고려 프랜차이즈에서 받는 가맹비, 계약이행보증금을 한시적으로 면제해주고 자율성을 존중해주는 카페브랜드로 다른 프랜차이즈와 비교해봤을 때도 가맹점주를 배려하는 정책들이 많아 카페창업을 하려는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카페창업 과정에서 큰 비용이 드는 인테리어를 점주가 자율시공이 가능하도록 해 8평 기준 2천만 원대, 25평대를 3천만 원을 기준으로 잡고 오픈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렇듯 인테리어 직접 시공을 통한 창업 비용과 원가 절감을 위한 본사의 노력을 통한 신뢰에 기반을 둔 상생 정책으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카페루앤비는 전국에 80여 개의 매장을 오픈했으며 수원망포역점과 대구평리점 등 다수 매장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한편, 카페루앤비는 1:1 맞춤 상담을 위해 창업지원팀에서 예약제를 통해 개별 방문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실제 창업자들의 사례와 카페창업비용 프로모션에 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