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음료업계 최초 골프크루 ‘버디온’ 1기 모집

가 -가 +

김건우
기사입력 2020-07-15

[뉴스브라이트=김건우]

▲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가 음료업계 최초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BUDDION 1기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 김건우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가 음료업계 최초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BUDDION 1기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BUDDION(이하 버디온)은 최근 2030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의 체험형 스포츠마케팅 활동이다.
 
선발된 버디온 1기는 오는 8월 8일부터 11월 7일까지 약 3개월간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골프아카데미에서 △스윙교육 △숏게임 △파3 골프코스 등 전문 프로 골프 수업을 받게 된다.
 
마지막 10회 차 수업은 실제 스카이72 필드 라운딩을 통해 버디온 크루 멤버 스스로 변화된 자신의 골프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활동 기간 동안 버디온 1기 크루 멤버들에게 가볍게 수분 보충을 할 수 있는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뿐만 아니라 △젝시오 골프 장비 △파리게이츠 및 PING 골프 웨어 △골프연습장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골프에 대한 관심과 경험이 있는 2030 여성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30만원이다.
 
참여 방법은 7월 26일(일)까지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버디온 공식 인스타그램의 프로필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합격자는 7월 31일(금)에 발표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버디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성희 동아오츠카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운동과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와 함께하는 일상 속 스포츠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골프크루 버디온을 기획하게 됐다”며 “크루 멤버들과 즐겁게 땀 흘리며 골프 실력을 키우고 싶으신 2030 여성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