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SNS와 유튜브를 중심으로 랩노쉬 제로누들 홈쿡을 공개했다. 부담 없는 탄수화물 함량은 물론 50kcal 밖에 되지 않는 저칼로리인 덕분에 가볍고 간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점 때문이다.
 
지난 5월 론칭한 야식 랩노쉬 제로누들은 매콤라볶이 맛(50kcal)과 미고랭 맛(55kcal) 두 종류로 출시된 저칼로리 비지곤약면이다. 매콤라볶이 맛은 매콤달콤한 소스가 어우러진 화끈한 맛이며, 미고랭 맛은 특유의 감칠맛이 살아있는 태국식 볶음면 맛이다.
 
제로누들의 경우 면 기준 순탄수화물 7g, 면 자체가 20kcal 밖에 되지 않아 저칼로리 식단을 구성할 수 있으며 면 기준 식이섬유 6.7g, 일일권장 섭취량 대비 27% 함유된 고식이섬유 제품이다.
 
요리를 잘하지 못해도 쉽게 만들 수 있다는 것 또한 제로누들의 특징이다. 제로누들을 계란이나 새우 등과 함께 볶아서 먹으면 간단한 홈쿡이 완성된다. 면과 소스가 1인분씩 분리되어 있어 요리하는 수고로움을 덜었다.
 
특히 최근 유튜브를 통해 제로누들 미고랭맛을 조리하는 레시피가 공개되면서 SNS를 중심으로 자신만의 제로누들 홈쿡 콘텐츠를 공개하는 포스팅이 늘어나고 있다. 
 
랩노쉬 관게자는 “제로누들은 비지를 함유하는 방식으로 일반 곤약면의 단점이었던 식감과 맛을 개선한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랩노쉬 제로누들은 현재 온라인 간편식 전문 종합 쇼핑몰 ‘에잇템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