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유동완 기자]


▲     © 유동완 기자

골프 그립 브랜드 슈퍼스트로크의 공식 수입원인 ㈜카네에서 그립 위조품 구매에 대한 소비자 피해 예방 차원에서 경품이 증정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슈퍼스트로크 그립의 정품과 위조품 식별에 있어 소비자가 좀 더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이다.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슈퍼스트로크 그립 정품과 위조품 차이점” 퀴즈를 푼 뒤 제출하면, 정답을 맞춘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트랙션 투어 클럽 그립 10개(1명), 크로스 컴포트 클럽 그립 10개(5명), 등 다양한 제품을 증정한다.

특히, 리스트 락 그립은 올해 출시한 신제품으로, 스트로크 시 손목 고정에 특화된 퍼터 그립이다.

한편 슈퍼스트로크 그립은 전 세계 투어 프로들의 퍼터 그립 사용 빈도가 높아짐에 따라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인지도가 상승하면서 검증되지 않은 온라인몰이나 SNS 유통망을 통해 위조품 판매가 성행하기 시작했다.

㈜카네 총괄 서범석 전무는 “위조품 그립을 사용할 시 무게나 밸런스가 완전히 달라지기 때문에 골퍼의 스트로크에 심각한 영향을 미친다”라며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국 공식 대리점에서 안전하게 정품 제품을 구매할 것을 당부했다.

해당 이벤트는 7월 13일을 시작으로 오는 8월 12일 날 종료되며, 경품 당첨자는 8월 14일에 슈퍼스트로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유동완 기자 golfyoo@sundog.kr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