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게스, 오비라거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상품 ‘게스 맛난 오비 (OB meets GUESS)’ 선보여

가 -가 +

조필영
기사입력 2020-07-13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GUESS’ (이하 게스’)에서 주류 브랜드 오비라거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위한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영문으로는 두 브랜드의 만남을, 국문으로는 맥주의 맛을 강조한 위트 있는 슬로건 게스 맛난 오비 (OB meets GUESS)’를 담아낸 이번 컬렉션에서는 오비라거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랄라베어와 맥주 모티브를 제품에 적용, 각각의 확고한 아이덴티티와 히스토리를 지닌 두 브랜드의 심볼을 위트 있게 믹스한 반팔 티셔츠 4종과 캡모자 1종을 선보인다.

 

게스’ 관계자는 "그간 다양한 업종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단기간 완판 사례들을 남긴 바 있어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컬렉션 또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고 전했다.

 

본 캡슐 컬렉션은 오는 14일부터 게스 공식 온라인 몰 및 온라인 편집샵 서울 스토어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17일부터는 대규모의 팝업 공간이 마련될 송도 트리플 점을 포함한 게스 직영점 (롯데월드몰, 하남 스타필드, 고양 스타필드) 및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