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김건우]
▲ 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이 회사 대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Amazing DB손해보험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 밝혔다.     © 김건우


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이 회사 대표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Amazing DB손해보험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 밝혔다.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Amazing DB손해보험 통큰 이벤트’는 총 3차로 이루어져 있으며, 다양한 온라인 서비스 이용 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전자금융거래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생체인증 로그인, 계약조회, 대출가능금액조회 등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고 지급되는 응모권을 통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Amazing DB손해보험 통큰 이벤트’ 경품은 집콕 생활에 편리함을 안겨 줄 TV, 안마의자, 에어드레서 등 가전제품 총 9개와 어디서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신세계상품권 10,000원권으로 구성되었다.
 
한편 DB손해보험은 지난 4월,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리뉴얼을 통해 다양한 신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특히 언택트 시대에 고객이 직접 온라인을 통해 계약조회는 물론 다양한 계약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의 UI/UX를 반영하였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온라인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이벤트를 시행할 것”이라면서 “이번 ‘Amazing DB손해보험 통큰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홈페이지, 모바일앱 서비스를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