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와 한국 프리미엄 브랜드 진흥원이 2020 미스 그랜드 코리아(Miss Grand Korea) 미인대회를 공식 주관한다.
 
이번에 개최되는 세계적인 미인대회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은 평화와 비폭력, 전쟁반대 등의 취지로 탄생됐으며 해당 대회에 출전할 한국대표를 선발하는 2020 미스 그랜드 코리아는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미혼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현재 많은 참가자들이 참가신청을 마친 상태이다.
 
참가신청 서류마감은 오는 7월 20일까지이며 서류심사에 합격한 후보들은 예선을 거쳐 내달 8월 15일 서울 그랜드 워커힐 시어터홀에서 결선무대를 펼친다.
 
미스 그랜드 코리아는 미스 그랜드 인터내셔널의 가치와 전통을 살리면서 단순히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지성, 품격과 재능을 겸비한 대한민국의 홍보대사를 선발한다. 또한 한류문화, 패션과 뷰티산업을 선도하고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자선 기금마련 및 봉사 활동을 겸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2020 미스 그랜드 코리아 대회 주관과 운영을 맡은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와 한국 프리미엄 브랜드 진흥원은 코로나19 안전대책을 마련하고 수준 높은 대회와 공정한 심사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