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김건우]
▲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LINC+사업단은 지난 7월 1일 코로나19 감염 치료와 확산 예방을 위해 의료 최전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전국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 김건우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LINC+사업단은 지난 7월 1일 코로나19 감염 치료와 확산 예방을 위해 의료 최전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전국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한서대 LINC+사업단으로부터 지목을 받은 세종대 LINC+사업단은 캠페인에 참여해 의료진에 대한 감사와 응원의 뜻을 전하고, 다음 주자로 부산외국어대학교 LINC+사업단과 세종대 협력회사인 앰배서더 그룹을 지목했다.
 
세종대 LINC+사업단 이슬기 단장은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의료진과 봉사자분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며, 세종대 LINC+사업단에서도 코로나19의 빠른 종식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대학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은 의료현장에서 코로나19 진료에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차원에서 지난 4월 16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됐다. 의료진에 대한 고마움과 존경을 담은 수어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올리고, SNS에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 해시태그를 붙이는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