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産銀,『플라워 버킷 챌린지』캠페인 동참...「코로나19」함께 극복, 화훼농가를 응원합니다!

가 -가 +

김건우
기사입력 2020-07-03

[뉴스브라이트=김건우]

▲ 산업은행(회장 이동걸)은 3일(금),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와 각종 행사취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플라워 버킷 챌린지』캠페인에 동참하였다.     © 김건우



산업은행(회장 이동걸)은 3일(금),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와 각종 행사취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플라워 버킷 챌린지』캠페인에 동참하였다.
 
이번 행사에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방역 최전방에서 노고가 큰 은행 본점 경비담당자들과 결연 복지시설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화훼단지 및 농가에서 구매한 꽃바구니와 꽃화분을 전달하였다.
 
이동걸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생업에 지장이 큰 화훼농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함께 극복하고자 하는 마음을 전한다” 고 말했다.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는『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한국예탁결제원(사장 이명호)의 지명을 받아 참여하게 되었고, 산업은행(회장 이동걸)은 다음 주자로 한국투자공사(사장 최희남)를 추천하였다.
 
산업은행은 대표 정책금융기관으로서 국가적 재난상황인 코로나19를 함께 극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