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경영아카데미가 세무사 1차와 2차 동시 학습이 가능한 ‘세무사 온라인 동차대비 심화반’을 오픈했다.
 
해커스는 인강·공무원·자격증 교육 전문 챔프스터디와 영어·외국어 교육 전문 해커스어학원을 보유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의 ‘세무사 온라인 동차대비 심화반’은 선착순 50명을 한정하여 99,000원에 세무사 1차 시험과 2차 시험 대비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설명에 따르면 해당 강좌는 해커스 세무사 학습전략만족도 1위 재무회계 정윤돈 교수와 해커스 세무사 주말GS 강평만족도 1위 세무회계 이훈엽 교수가 강의를 진행한다.
 
재무회계 정윤돈 교수는 단원별 주요 주제 종합 문제를 통해 정리하고 중급회계 2 심화문제를 집중 강의하여, 수강생들에게 단원별 2차 문제 풀이 및 답안 작성법을 숙지시켜준다. 또한 세무회계 이훈엽 교수는 세무사 1차, 2차 계산형 문제에 고득점을 받을 수 있게끔 필수 이론을 정리하고 기출문제 풀이와 연습서 풀이를 통한 메타인지 훈련을 진행한다.
 
‘세무사 온라인 동차대비 심화반’ 수강생들은 세법 FINAL 300제 교재(비매품)와 배수제한 없는 무제한 수강 서비스와 PC다운+모바일 수강 서비스를 제공받아 세무사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또한, 특히, ‘세무사 온라인 동차대비 심화반’ 수강생에만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해커스 세무사 1차 FINAL 300제’(비매품)는 최신 출제 경향이 반영된 모의고사가 수록되어 있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세무사 1차와 2차 시험의 공통 과목인 재무회계/세무회계를 동시에 학습하는 것이 세무사 동차 공부 시간을 줄일 수 있다”라며 “세무사 온라인 동차대비 심화반은 세무사 1차 시험과 2차 시험 공통과목을 동시에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2차 선행 학습까지 가능하다. 세무사 시험 최종 합격을 위해 해당 강좌를 수강하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세무사 동차대비 인강 외 세법/회계원리/원가관리회계/재정학/상법/민법/행정소송법/IFRS 강의와 세무사 난이도, 전망, 원서접수 일정, 합격 후기 등을 제공한다.

추가로 전산세무, 전산회계 1급·2급 등 회계/금융 자격증 교육기관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금융 사이트에서는 재경관리사, 전산세무, 전산회계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해커스 세무사 학습전략만족도 1위 재무회계 정윤돈 교수와 해커스 세무사 주말GS 강평만족도 1위 세무회계 이훈엽 교수의 근거 문구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 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