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피부과학 전문 반트36.5, ‘워터락 그린티 선스틱’ 출시

가 -가 +

조필영
기사입력 2020-07-03


피부과학 전문 글로벌 브랜드 반트36.5에서 신제품워터락 그린티 선스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반트365 선스틱은 녹차수가 35% 함유되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쿨링감을 전달한다. 정제수 대신 보성 녹차수가 함유되어 자외선에 놀란 피부를 진정시키며 햇볕에 노출되어 올라간 얼굴의 온도를 낮추는데 도움을 준다.

 

여름철 피부 고온의 지속되면 피지 분비량이 증가되고 피부 탄력이 저하되며 홍조가 심화되기 때문에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는 것이 중요하다.

 

반트365 관계잔느 "선스틱은 녹차수가 350000PPM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과 쿨링에 도움을 주며 수딩젤의 촉촉함이 피부에 닿는 처음 느낌부터 산뜻함과 시원함을 제공한다"라며 "그린티 선스틱의 큰 특징으로는 일반 오일베이스 선스틱과는 다르게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하는 제형으로 피부에 닿는 첫느낌은 촉촉하지만 가볍고 보송한 느낌으로 마무리된다"라고 설명했다.

 

반트그린티선스틱은 피부 보습 효과를 가진 배꽃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꼬리풀, 오이풀 추출물, 등 피부 진정과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반트365 관계자는평소 선크림을 손으로 바르는게 답답했던 소비자와, 선스틱을 사용하지만 오일감으로 무겁고 불편한 소비자에게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출시한 제품이라며간편하게 수시로 들고다니며 자외선 차단을 하여 고객들의 피부건강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소비자들에게 반트365 워터락 그린티 선스틱은 이번 여름 추천 아이템으로 주목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