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불황이 장기화하는 모습을 보이는 가운데 코로나19로 얼어붙은 소비 심리에 불안함을 느끼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혼란의 시대 속에서도 반드시 필요한 것들에 대한 니즈는 존재할 수밖에 없기에 의식주, 그중에서도 먹거리 산업에 관한 관심은 여전히 높다. 특히 비대면 소비가 일상이 되고, 건강에 관한 관심과 1인 가구의 증가로 도시락창업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토마토도시락 관계자는 "기본에 충실한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입증하기 위해 아이디어가 가득한 마케팅으로도시락 프랜차이즈 업계의 혁신을 이끌어내겠다"라고 전했다.

최근 10년 넘는 시간 동안 대한민국 대표 도시락 전문점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채로운 메뉴 구성을 선보이고 있으며 안정적인 도시락 창업을 위해 업계 최초 지상파 TV를 통한 CF 광고부터 스타와 인플러언서 마케팅, 그리고 캐릭터 활용 마케팅까지 트렌드를 앞서가는 홍보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토마토도시락 관계자는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며 경기 불황 속에서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다채로운 메뉴 구성과 수준 높은 퀄리티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소자본 도시락 창업을 위해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매장 운영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카운터 및 주방 일체형 시스템과 주문에서 퇴식까지 고객이 처리하는 홀 셀프 방식을 도입했다. 

토마토도시락 관계자는 "단체도시락 등의 주문량을 늘리는 등 도시락 창업의 대표 브랜드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내점은 물론이고 테이크아웃과 배달을 함께 운영하는 복합 판매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식품개발연구소에서 새로운 도시락프랜차이즈 메뉴 개발을 위한 투자를 지속해서 진행하고, 토마토도시락만의 경쟁력이 돋보이는 매장 운영 노하우와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도록 하는 등 성공적인 도시락창업을 위해 본사는 지원하고 있다.


토마토도시락의 경쟁력과 노하우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