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김건우]
▲ 하나은행(은행장지성규)은 국내 최초 무료 카셰어링 뿅카와 제휴하여 차량 무료 이용 서비스인‘하나은행 원더카 X 뿅카GO’이벤트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 김건우


하나은행(은행장지성규)은 국내 최초 무료 카셰어링 뿅카와 제휴하여 차량 무료 이용 서비스인‘하나은행 원더카 X 뿅카GO’이벤트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원더카는 하나은행의 오토금융 상품 및 서비스의 독자 브랜드이며, 뿅카GO는 카셰어링 서비스에 광고를 접목한 새로운 플랫폼으로 차량의 기업 광고를 통해 무료로 카셰어링 해주는 서비스이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내년 4월말까지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가 하나은행 원더카가 래핑된 차량 90대에 한하여, 1회 최장 3일까지이용료가 무료인 카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용 시 발생되는 유류비 및 보험료는 본인 부담이다.
 
또한, 7월 15일부터 이벤트 종료시까지 하나멤버스 APP을 통해‘하나은행 원더카X 뿅카GO’서비스를 이용한 손님에게는 최초 1회에 한하여 뿅카GO 적립금 2만원, 선착순 1백명에게 커피 쿠폰이 제공 된다.
 
아울러 가치키움 사회적 협동조합, 살림의료복지 사회적 협동조합 등 차량이 필요한 복지 센터 및 단체에는 총 15대의 차량의 이용료를 장기로 무상 지원할 예정이며, 보험료 및 유류비 일부를 특별 지원하기로 하였다.
 
하나은행 영업지원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취업이어려워진 청년들과 차량이 필요한 기관 및 단체에 차량 무상 서비스 지원함으로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며"향후에도 손님 행복의 동반자로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