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젬이 운영하는 신개념 쇼핑몰 타임세일은 스포츠조선 온라인 플랫폼 부문 고객만족도 1위 수상을 기념해 3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할인이벤트를 통해 배우 김응수도 인정한 노벨상 수상 알로페론 성분 화장품인 '에이페론'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이벤트 상품은 에이페론 ‘데일리 수면 광채 마스크팩 70mL’, ‘민감한 피부 진정+영양공급 스킨 70mL’, ‘가려움증 완화 고보습 크림 50mL’ 제품이다.


타임세일의 장점은 현금과 TP(Timesale Point)등을 사용해 원하는 상품을 자기가 만드는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회원이 보유하고 있는 타임세일 포인트를 사용해 할인 응모하면 최저가에서 추가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제휴사를 통한 2만 가지 이상의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유명브랜드 제휴, 제품 생산자와 다이렉트소싱을 통한 상품 공급 등으로 회원들의 즐거운 쇼핑생활을 지원한다.


현재 모바일 웹과 iOS 앱, Android 앱 서비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타임세일의 서비스 플랫폼에는 약 2만3400개의 제품이 등록돼 있다.


회원에게 주어지는 혜택과 더불어 판매자들의 수익률을 보장하기 위해 특허받은 알고리즘 기술로 일반 판매방식과 비교해 판매자 수익율을 약 25%이상 증가시켰다.


타임세일 입점 시 혜택으로는 99세일, 랜덤세일에 응모하기로 소진된 포인트 수익금 중 50% 금액과 응모하기를 통해 결정된 금액으로 상품 구매 시 수익금(결정가격-원가) 중 50% 금액을 제공한다.


와이젬 관계자는 “스포츠조선 고객만족 1위 온라인 플랫폼 부문을 수상을 기념해 이번 할인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라며 “부작용 없는 천연 치료 성분 알로페론으로 만든 '에이페론'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타임세일을 운영 중인 와이젬은 모바일 광고플랫폼 및 APP서비스를 개발하는 전문 기업으로 국내외 우수업체들과 각종 제휴협력을 맺는 등 플랫폼 기반의 개발과 서비스 역량을 갖추고 있는 기업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