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낙지 해신탕 (사진= 낙지애가 제공)     © 이희선 기자
 
▲ 산낙지연포탕 (사진= 낙지애가 제공)     © 이희선 기자

[뉴스브라이트=이희선 기자] 낙지애가와 주방24 브랜드를 운영하는 (주)엠케이우성이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엠케이우성은 지난 2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20층에서 개최된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프랜차이즈 맛집'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이사장 이윤태)가 주최하고 2020브랜드평가위원회, KBBA브랜드가치연구소, 한국교육신문연합회가 공동 주관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고객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하고 있는 분야별 우수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하고 격려하고자 마련됐다.


 
낙지애가는 외식문화의 기호가 20~30대 층과 중년 남성에 초점이 맞춰졌던 과거와 달리 가족중심, 기혼 여성 중심으로 변화를 꾀하고 있다. 이에 외식 문화의 변화에 맞춰 메뉴의 다양화를 통해 전 연령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식도락 문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카페형 인테리어이다.


▲ (주)엠케이우성(낙지애가 최병인 대표)가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브랜드 대상을 수상 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이희선 기자
 
한편, 신종코로나19가 전국을 강타한 가운데 낙지애가는 방역 당국의 권고에 따라 손님에게 개인별 접시를 제공하고 식기 등도 개인별 사용을 권하고 있다. 또 음식을 담는 등 이동하거나 대기할 때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요청한다. 특히 손님들이 구호 외치기 등 침방울이 다량 발생하는 행위를 자제하도록 양해를 구하고 있다.
 
▲ 지난 23일,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가 주최하고 2020브랜드평가위원회, KBBA브랜드가치연구소, 한국교육신문연합회가 공동 주관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제공 =한국교육신문연합회)     © 이희선 기자
 
이날 낙지애가 (주)엠케이우성(주방24)을 비롯해 큐밥 (주)엘엠이앤에프, 참한삼 우리헬스케어(주), 디큐브아카데미 (주)비즈인사이트, 오피스N (주)해피래빗, 몽비현 스터디카페, 미디어잡 디자이너잡 ㈜MJ피플, (주)한국커리어, 건설워커 메디컬잡 (주)컴테크컨설팅, (주)나비미디어, 다보다 (주)류성, 아성고구마농산, (주)정도시큐리티 총 33개의 브랜드가 베스트브랜드대상 수상자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