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포켓(한 명의 아이를 위해 주변의 사람들이 지갑을 연다)’라는 신조어가 생겨나듯 1981년 이후 가장 낮은 저출산을 기록했음에도 아이를 위한 다양한 용품을 비롯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가구까지 국내 키즈 시장은 오히려 반대로 성장세(2017년 기준/40조 시장)를 보이고 있다.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 브랜드 베이직가구는 성장기 아이 방에 필요한 원목 가드형 침대와 저상형 침대, 키즈 옷장, 원목 책상, 원목 책장 등 다양한 친환경 키즈 원목가구를 15% 할인된 가격과 동시에 다양한 증정 행사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베이직가구는 생산에서 판매까지 직접 관리하고 있으며 MDF, PB, 무늬목 소재가 일체 들어가지 않은 100% 친환경 원목과 친환경 벤자민 무어 페인트 마감으로 새 가구 증후군 걱정을 덜은 키즈 원목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 컬러, 나무 타입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의 관계자는 "짧게 쓰고 쉽게 버려지는 필름지나 무늬목 가구에서 소중한 내 아이가 오랜 시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키즈 원목가구를 선호하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 제작과 주문 후 제작을 고집해 2대째 가업을 이어온 곳으로 경력 30년 이상의 장인들이 만든 키즈가구를 만나볼 수 있으며, 불필요한 유통 마진을 과감히 제외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2016~2020년 친환경 원목가구 부분 1위와 대상을 연속 6관왕을 수상한 베이직가구의 2,000평 직영 쇼룸은 부평 IC 근방에 5분 거리에 있으며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문적인 1:1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기본 운영 시간 外 문의는 홈페이지 상품 문의 게시판과 네이버 톡톡, 카카오 플러스 친구, 인스타그램 (베이직가구 계정)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