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수티컬즈가 5일부터 11일까지 7일간 서울시 중구 신세계 백화점 본점 신관 1층에서 항산화를 주제로 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스킨수티컬즈는 과학적인 연구를 통해 고효능 스킨케어를 제공하는 전세계 피부 전문가 판매용 미국 스킨케어 브랜드다. 국내 시장에서는 그 동안 피부과 및 프리미엄 스파 등 피부 전문가 채널에서만 판매했으며 지난 3월 SSG닷컴에 성공적으로 입점 했다.


이번에 열리는 신세계 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는 스킨수티컬즈의 대표 제품인 ‘C E 페룰릭’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스킨수티컬즈 관계자는 "30년의 항산화 연구가 농축된 이 제품은 비타민C와 E성분 그리고 페룰릭 애씨드 성분이 결합돼 항산화 시너지 효과를 선사하며, 유해 산소 및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를 케어하고 유해 환경에 대한 피부 방어력을 8배 증가시켜준다"라고 말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스킨케어의 필수 단계인 ‘항산화의 비밀을 푸는 여정’으로 진행되며 스킨수티컬즈만의 고효능 항산화 실험실, 무료 피부 진단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항산화의 비밀을 푸는 여정 속에서 미션을 완수하면 정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 뿐 아니라 100% 당첨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