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주)와이젬 타임세일, '응모하면 최대 99% 세일' 플랫폼 선보여

가 -가 +

조필영
기사입력 2020-06-05


(
)와이젬이 운영하는 할인 특화 종합 쇼핑몰 타임세일이 응모하면 최대 99%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을 선보였다.

 

지난 3월 28일 출시한 최저가 판매 쇼핑몰타임세일은 현금 또는 TP(Timesale Point) 등을 사용해 원하는 상품을 자기가 만드는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제휴사를 통한 2만 가지 이상의 다양한 상품을 구성했으며 유명브랜드 제휴, 제품 생산자와 다이렉트 소싱을 통한 상품 공급 등으로 회원들의 즐거운 쇼핑 생활을 지원하고 있다.

 

99세일 플랫폼은 회원이 보유하고 있는 타임세일 포인트를 사용해 할인 응모하면 최저가에서 추가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추가 할인 폭은 최소 1%~최대 99%까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이 시스템은 특허출원(특허 10-1337945, 상표 41-0098892)을 완료했다.
 

와이젬 관계자는 "현재 모바일 웹과 iOS , Android 앱 서비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타임세일의 서비스 플랫폼에는 약 2만 3400개의 제품이 등록돼 있다"라며 "회원에게 주어지는 혜택과 더불어 특허받은 알고리즘 기술로 일반 판매방식과 비교해 판매자 수익률을 약 25% 이상 증가 시켜 판매자의 수익률을 보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타임세일 입점 시 혜택으로는 99세일과 함께 랜덤 세일에 응모하기로 소진된 포인트 수익금 중 50% 금액과 응모하기를 통해 결정된 금액으로 상품 구매 시 수익금(결정가격-원가) 50% 금액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