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비욘드코리아, '하이원 야생화 꽃길 트레킹' 자유만끽 정선여행

오는 20일 단 하루! 하늘과 맞닿은 듯 한 하늘 길·청량한 숲속 오솔길·야생화 체험

가 -가 +

최영주
기사입력 2020-06-05


[뉴스브라이트=최영주]비욘드코리아(대표이사 김봉수)는 매년 6월에만 볼 수 있는 야생화가 피어있는 정선 하늘 길과 청량한 숲속 오솔길 또 야생화의 자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하이원 야생화 꽃길 트레킹 상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비욘드코리아의 하이원 야생화 꽃길 트레킹 상품은 오는 20일 단 하루 출발을 하며 당일 오전 7시30분 2호선 종합운동장역 1번과 2번 출구 정신여고 앞에서 집결을 한다.


비욘드코리아 김봉수 대표는 "코로나19로 지쳐있을 분들에게 일상의 고단함을 덜어드리고 또 자연과 함께 하루를 보내는 이른바 가소행(가보지 못한 곳으로의 소소한 여행)길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또한 "무엇보다 이번 하이원 야생화 꽃길 트레킹은 수백여 종의 수종이 서로 어울려 자연적으로 형성된 산림과 야생화 등 희귀고산 식물을 볼 수 있는 아름다운 길"이라며 "해외여행을 가지 못하는 여행자들에게 국내여행으로 기분전환하기에 적합한 상품"이라고 밝혔다.


비욘드코리아 트레킹에는 아침식사대용 간식으로 떡과 생수, 덴탈마스크, 점심특선 태백물 닭갈비가 제공되며 참여자들은 간식, 등산화, 트레킹복장, 생수를 준비해야 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